노상치킨,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노상치킨,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5.1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노상치킨

노상치킨이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노상치킨(대표 권봉만)의 노상치킨 브랜드는 치킨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노상치킨은 원재료의 단단한 공급기반을 가지고 한결같이 초심을 유지해 무너지지 않겠다는 굳은 결의를 담아 보다 건강한 무항생제 1등급 닭을 소비자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특히 종계-부화-사육-가공의 일괄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치킨 브랜드의 유통 극대화를 높이고 있다. 건강한 닭을 키우기 위해 항생제, 합성향균제, 호르몬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급여하고 전문인증기관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별 검사하는 등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따라 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을 평가하는 부문에서 지역을 분산한 청정지역에서 우수한 육계 병아리를 생산·관리해 수급 불안 요인을 해결하는 등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무항생제로 사육된 재료를 이용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라고 말했다. 

㈜노상치킨 권봉만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노상치킨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노상치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마케팅을 통여 더욱더 많은 소비자 분들께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