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페사드>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페사드(pesade)가 5월 16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페사드는 더 나은 삶을 위한 다채로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최고의 향료를 페사드만의 유니크한 개성과 편안한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페사드는 런칭과 함께 주력 제품 라인업인 오 드 퍼퓸(Eau de Parfum) 3종과 핸드크림(Hand Cream) 3종 그리고 핸드워시(Hand Wash) 1종을 자사몰을 통해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선한 파출리에 밀키한 우디 향이 매력적인 ‘미드 마운틴(Mid Mountain)’, 스파이시한 페퍼와 온화한 시더우드가 신비롭게 조합된 ‘더 뉴 에러(The New Error)’, 달콤한 재스민과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이 장미향과 함께 피어나는 ‘인 하인드사이트(In Hindsight)’. 페사드는 이렇게 세 가지 향의 오 드 퍼퓸과 핸드크림 그리고 한 가지 향의 핸드워시를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페사드는 5월 16일 런칭을 시작으로 오는 6월 1일부터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7월에는 페사드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남동에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