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너서퍼

바이오 혁신기업 바이오웨이브가 16일 자사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웰니스 브랜드 ‘이너서퍼’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너서퍼는 다양한 내외부 환경에 따라 거친 파도처럼 시시각각 변화하는 우리 몸의 리듬이 건강하게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로, 밸런스에 가장 초점을 두어 기획됐다고 전했다. 다양한 상품군을 통해 필요한 것은 채우고, 불필요한 것은 빼서 맞춘 몸 안의 균형 잡힌 밸런스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한다’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제품 개발에서도 수년간 원료만 연구한 연구진들이 한 치의 결점도 허용하지 않는 프로의 자세로 기획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연구하며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HACCP&GMP 생산 시설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너서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일 다이어트 보조 식품인 ’트리플웨이브다이어트‘ 제품은 하루에 한 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의 제품이다. ‘트리플웨이브다이어트‘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5중 기능성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배변 활동 원활, 관절 건강, 혈당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너서퍼 관계자는 “이너서퍼는 다양한 환경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신체가 건강한 균형을 잡을 수 있게 도와주는 브랜드이다. 앞으로 식품뿐 아니라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통해 건강한 밸런스를 지켜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웨이브는 바이오기술을 기반으로 한 원료사업 외에도 화장품, 건식, 의약품 완제 분야로 확장을 준비 중이며, 이에 따라 각 영역의 전문가들을 영입,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