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YES24 SK 부문에서 5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로 '2022 최신판 에듀윌 취업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통합 기본서' 교재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3위는 '2022 최신판 에듀윌 취업 20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수리·추리 영역 집중)' 교재가 차지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SKCT 교재는 지난 21년도 공개/수시 채용 SKCT 필기시험의 실제 출제 문항을 복원하여 최신기출 유형 미리보기 파트를 구성했다. 기초가 부족한 수험자는 영역별 빈출 키워드부터 확인하면서 수리/언어 및 수포자 부활 특강을 통해 시험 전반 흐름을 익힐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출유형 분석 그래프를 통해 영역별 특징 및 맞춤 전략을 제시했으며, 유형별 예제 문제를 통해 수준별로 실력 향상할 수 있게 했다. 수험자는 수리/언어 중심의 실전 모의고사(3회분)를 풀이하며 마무리 실력 점검하면서 직무의고사를 통해 고난도 각 직무 영역을 대비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심층역량(인성검사)를 포함한 동형 모의고사와 OMR카드를 제공해 실전 연습을 도왔다. 부족한 학습 부분은 최신 기출분석 무료특강 및 SKCT 기출분석 특강으로 보충할 수 있으며, 취업 인강 7일 무료 수강권을 통해 에듀윌 취업 강좌도 들어볼 수 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