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애플 프리미엄 유저를 위한 아트뮤 고속충전 아이템 론칭
아트뮤, 애플 프리미엄 유저를 위한 아트뮤 고속충전 아이템 론칭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5.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사양의 스마트기기가 필수인 전문 디자이너, 크리에이터, 겜트족, 홈게이밍족에게 '애플'이라는 브랜드가 가지는 의미는 특별하다. 우수한 성능은 물론 사용자를 배려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그리고 브랜드 특유의 프리미엄 감성까지 더해 수많은 애플 마니아, 애플 프리미엄 유저를 양산하고 있다.

그렇다면 고사양의 애플 스마트기기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가 애플 프리미엄 유저들을 위해 성능부터 감성까지 애플의 DNA를 완벽하게 담아낸 데스크테리어 필수템 3가지를 소개한다. 

자료제공 / 아트뮤

■ 3in1 애플 MFM인증 맥세이프 고속무선충전기
애플 공식 인증(MFM)을 받은 무선 충전기로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폰12 모델부터 적용된 공식 맥세이프(MagSafe) 모듈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자석식 무선충전 모듈 맥세이프 방식을 통해 아이폰을 간단하게 탈부착 및 무선 충전할 수 있다. 한국전통의 '솟대' 이미지를 형상화한 조형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무선 충전기의 상하 각도를 위아래 최대 2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아연 합금에 크롬 도근된 고급스러운 금속 마감재 사용으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 USB PD 230W PPS GaN 접지 멀티 초고속충전기
GaN(질화갈륨) 소자를 적용한 230W급 충전기로, 최대 100W 및 90W의 고출력으로 최신 M1맥북프로 노트북을 동시에 2대까지 PD충전할 수 있는 고성능의 충전기다. 다중 PPS(Programmable Power Supply) 적용으로 30W 이상 최신 태블릿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에어, 아이폰도 동시 3대 초고속충전이 가능하다. 안정성도 우수하다. 멀티충전기의 복잡한 전력 배분을 최소화해 충전 중 재부팅 또는 호환성 문제를 최소화했으며, 포트별로 최적화된 높은 단독 출력으로 안정성을 높였다. 

자료제공 / 아트뮤

■ 인텔 인증 썬더볼트4 100W 40Gbps 케이블
썬더볼트4(Thunderbolt 4) 케이블은 4K(3840x2160) 60Hz 디스플레이 2개 지원 및 최대 8K(7680x4320) 30Hz 디스플레이 1개를 지원해 맥북 또는 최신 썬더볼트4 EVO 노트북에 C타입 모니터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USB-PD(Power Delivery)을 통해 최대 20V/5A(100W)까지 지원하며, USB 3.2, USB 2.0 및 Thunderbolt 3, USB4와 호환이 가능하다. 데이지체인(Daisy Chain)기술로 하나의 포트에 다수의 썬더볼트 지원 기기를 연결할 수 있으며, 같은 타입-C 규격을 사용하는 USB 3.1/3.2 및 디스플레이포트(DP)를 연결할 수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고가의 애플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 중이라면 충전기 하나도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해야 스마트기기의 사용성과 안정성을 최대로 높일 수 있다. 특히, 책상을 단순히 업무나 취미 공간이 아니라 창작의 공간이자 리프레쉬의 영역으로 생각한다면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써의 가치도 무시할 수 없다”라며 “애플 프리미엄 유저를 위한 아트뮤의 고속충전기와 케이블 제품은 이러한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