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피브(FEEV)

하이퍼 뷰티 피브(FEEV)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그간 울산에 위치한 시그니처 쇼룸을 비롯해 공식 자사몰과 W컨셉,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채널을 구축해온 피브는 이번 올리브영이라는 메가 채널의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장하여 브랜드 핵심 타겟인 MZ 세대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피브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혈색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헬시 글로우(HEALTHY GLOW)’ 라인의 메이크업 아이템 ‘하이퍼-핏 컬러 세럼’ 5종과 ‘하이퍼-핏 컬러 밤’ 5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우선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빛을 선사해 줄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수분 에센스를 50% 함유하고 있는 촉촉한 워터 세럼 타입의 비건 블러셔 제품. 오렌지 빛 데일리 코랄 컬러의 ▲‘마이 베스티스(MY BESTIES)’, 채도 높은 수채화 핑크 컬러의 ▲‘피터패트(PIT-A-PAT)’, 로즈 빛의 핑크 코랄 컬러 ▲‘미닝 아웃(MEANING OUT)’, 투명하고 맑은 레드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 마지막으로 로지 브라운 MLBB컬러 ▲ ‘로지 코지(ROSY COZY)의 5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이퍼-핏 컬러밤’은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투명한 광채를 부여해주는 멀티 유즈 컬러밤으로 ‘미닝 아웃’과 ‘애프터 스쿼트’, ‘로지코지’에 추가로 맑은 무색의 ▲‘듀 드롭(DEW DROP)’과 분위기 있는 레드 브라운 ▲‘칠링 칠리(CHILLING CHILI)’를 더한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두 개 제품 모두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피브의 시그니처 성분 ‘베툴린’을 함유하여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시킨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브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16일(월)부터 27일(금)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해당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하이퍼-핏 컬러세럼’ 또는 ‘하이퍼-핏 컬러 밤’ 미닝아웃 본품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