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베베쿡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어린이 구강 전문 브랜드 코도모,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손잡고 ‘치카치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치카치카 캠페인’은 영유아 구강 건강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려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치카치카 캠페인’을 통해 우리 아이 구강 건강 관리 방법과 치아에 좋은 음식 정보 등을 매월 알기 쉽게 전할 계획이다. 특히, ‘치카치카 캠페인’을 통해 제공되는 카드뉴스나 영상 등 콘텐츠에 대해 대한치과의사협회 자문을 받아 진행하며 검증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영유아 구강 건강에 도움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베베쿡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베베쿡 이유식 첫 주문 고객에게 ‘코도모 안심 젤리 칫솔’과 라이온 코리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베베쿡 이유식 첫 주문 고객은 베베쿡 ‘돈워리 살균 스프레이 키트’, ‘투웨이백’, ‘이유식, 영양식 2일분 추가+이유식, 영양식 최대1만원 할인쿠폰+유아식품 5천원 할인쿠폰’ 중 한가지 선물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도모 안심 젤리 칫솔’은 칫솔대 전체가 말랑한 고무 소재로 제작돼 헤드가 360도(0~2세용)로 유연하게 움직인다."라며 "대한민국 이유식 전문 기업 베베쿡은 1999년 5월 첫 주문 4건으로 시작해 오늘에 이르기까지 55만명 아기들의 이유식을 정성껏 만들어 왔다. 또한 자체 배송망을 보유하고 있어 홈메이드 이유식을 매일 만들어 신선하게 집 앞까지 배송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또한 베베쿡은 베이비뉴스에서 주최하는 브랜드 선호도조사에서 9년 연속 1위를 수상했으며, 업계 최다 1000여개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고, 서울대 식품영양학과와 MOU를 체결해 영양과학위원회를 통해 영유아들의 먹거리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