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봄기운 완연한 5월을 맞아 상반기 대규모 쇼핑 페스티벌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하고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일 년에 단 두 번만 열리는 이베이코리아(G마켓, 옥션)의 최대 쇼핑 축제다. 5월 16일부터 27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뉴트리원의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 주요 상품은 ▲저분자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플러스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 화이트 등 비비랩 콜라겐 3종이다. 해당 제품을 포함한 비비랩 일부 품목을 구매 시 전용 쇼핑백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뉴트리원은 비비랩 신제품 '이너클렌즈 2DAYS 그린' 출시 기념 선착순 보틀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분말형 클렌즈 주스인 ‘이너클렌즈 2DAYS 그린’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해제 소식으로 최근 비비랩 이너뷰티 제품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소비자분들께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만나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