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무역엉어 수험생의 자격증 취급을 돕는 ‘0원 합격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합격패스’는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불합격 시 수강 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는 과정이다.

관계자는 “해당 과정을 신청한 수험생은 에듀윌에서 자체 검수 및 제작한 교재와 무역영어 각 과목에 정통한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입문특강부터 기출해설특강으로 이어지는 3단계 커리큘럼 방식으로 진행되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순차적으로 실력을 완성해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초보 수험생을 위해 출제 경향과 학습 플랜을 제시하는 ‘입문특강과 기존 수험생의 시험준비와 학습을 돕는 기출 해설특강’ 및 ‘합격 필수 특강’을 함께 수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와 함께 시험 전 마지막 점검을 하는 수험생을 위해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CBT 모의고사(18회분)가 제공된다. 이어 모의고사 문제 풀이 후 성적 분석과 기출 문제 풀이를 확인할 수 있는 특강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초보 수험생부터 수험 전 학습 마무리 단계에 있는 수험생 등 다양한 수험생이 수강할 수 있다”며 “1:1 맞춤 학습 관리와 PC 원격 진단과 같은 서비스는 학습 환경 조성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지정한 무역영어 커뮤니티에 해당 강좌를 소개하는 글을 공유한 수험생에게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