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미래생활

생활위생용품 전문기업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잘풀리는 순간 ‘엮다’ 팝업 전시회를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풀린다 라는 의미를 담은 사진을 올리는 첫 번째 프로모션인 ‘담다’와 올라온 사진에 제목을 짓는 ‘짓다’는 총 3천명 이상 참여한 바 있다."라며 "잘풀리는 순간은 담다, 짓다, 엮다의 순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프로모션으로 마지막 ‘엮다’는 풀리는 사진을 담은 담다 사진에 제목을 짓는 짓다를 엮어 전시회 형태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용산구 파비욘드 갤러리에서 28일까지 열리는 ‘잘풀리는 순간; 엮다’ 전시회에서 전시를 감상하고 비치된 영수증사진기를 활용한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잘풀리는집 화장지, 물티슈, 치킨세트,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미래생활㈜ 담당자는 “갤러리 카페에서 잘풀리는 순간을 담은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잘풀리는순간 ‘엮다’ 팝업전시회는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브랜드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며 전했다.

이어 "‘잘풀리는순간’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잘풀리는집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