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썸머스타 본사가 새벽집과 13일 국내 및 중국 등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을 위한 업무협의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업무 협의회에서는 업무 담당자들이 모여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에 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효과적인 라이브커머스 방송제작을 위한 방안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썸머스타는 금년 상반기 안으로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하는 유명 셀럽과 그들의 길잡이가 되어줄 크리에이터가 한 팀이 되어 생생한 리뷰와 기상천외한 판매 방식으로 경쟁 및 완판에 도전하는 성장스토리를 전하는 프로그램을 제작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벽집이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에서 새벽집 갈비탕을 출시해 첫 방송에서 미리주문포함 2,000 셋트 이상의 주문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새벽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새벽에도 문전성시를 이루는 새벽집은 25년의 세월이 흐르기까지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왔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주) 썸머스타는 OTT, TV, 홈쇼핑, 유튜브의 미디어 컨텐츠 커머스 제작회사로 국내 시장과 중국&동남아 시장의 동시 공략을 하고 있으며, 스타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하고 있다. 핑크페스타 및 갓쇼퍼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으로 썸머스타의 글로벌 프로젝트 발전에 기여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