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칙스(HIGH CHEEKS)

매 시즌 디즈니(Disney)/픽사(Pixar)의 다양한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컨템포러리 패션&액세서리 브랜드 ’하이칙스(HIGH CHEEKS)’가 이번에는 글로벌 브랜드 ‘바비(Barbie)’와 콜라보한 ‘BARBIE X HIGHCHEEKS’ 컬렉션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바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톤을 다채롭게 활용하여 하이틴 감성의 걸리시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또한 “다양성이 돋보이는 바비의 이미지에 하이칙스만의 유니크한 디자인 포인트가 가미되어 바비의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칙스만의 포인트 요소를 더한 희소성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바비의 인스타그램 Barbiestyle에 올라오는 ootd 화보를 재미있는 아트웍과 조합하여 글로벌 패션 아이콘 바비의 매력을 발산하였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하이칙스(HIGH CHEEKS)
자료제공 / 하이칙스(HIGH CHEEKS)

또한 “이번 콜라보는 바비 인형 박스를 모티브로 한 케이스, 바비의 모든 여성의 무한한 잠재력을 응원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프린트한 케이스 등 기존 하이칙스 베스트 아이템인 글리터 케이스를 포함하여 하드케이스, 클리어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키링, 그립톡 등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전개하여 바비 매니아들을 포함한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비 컬렉션 제품을 포함하여 10만원 이상 구매 시 바비 구슬톡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W컨셉에서는 바비 컬렉션 제품 베스트 리뷰어에게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바비 엑스트라 인형을 증정한다. 

한편, 바비 콜라보 컬렉션은 5월 16일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에서, 5월 23일 29CM, 한섬EQL, HAGO,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