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노바기(BANOBAGI)

바른 더마, 바노바기(BANOBAGI)가 까다로운 기준으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엑셀렌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엄격한 기준의 여러 과학적인 방법과 실험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하는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 현지의 수준 높은 전문 연구진이 직접 평가 및 테스트를 진행하며, 72시간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야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을 수 있다.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은 제품은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 중 ▲밀크 씨슬 리페어 토너 ▲밀크 씨슬 리페어 세럼 ▲밀크 씨슬 리페어 크림 총 3종으로 모두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을 받게 되었다고 전했다.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은 출시 이래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밀크 씨슬과 우엉뿌리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깐깐한 독일 더마테스트 사에서 밀크 씨슬 라인 3종이 모두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더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게 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항상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은 바노바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5월 한 달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시 인젝션 마스크 4종 총 4매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