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어바웃톤(ABOUT_TONE)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어바웃톤(ABOUT_TONE)’이 국내 최대 H&B스토어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어바웃톤은 ‘Show your tone, Be your tone’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뷰티 톤에 대한 자유로움과 다양성의 가치를 중시하는 신생 브랜드다. 베스트 셀러인 '블러 파우더 팩트'를 중심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에 “어바웃톤은 지난 4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으며,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층 더워진 날씨에 맞춰 16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올리브영 썸머 베이스 연합전'을 통해 어바웃톤의 대표 상품인 '블러 파우더 팩트'를 비롯해 '레전더리 파우더 팩트 시리즈'의 '에어 핏 파우더 팩트', '글로우 파우더 팩트', 신제품 '세범 컷 파우더 팩트'와 '낫띵 벗 파운데이션'까지 총 5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어바웃톤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올리브영 썸머 베이스’ 연합전 행사는 오는 5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로, 해당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팩트 구매 시 퍼프 증정, 파운데이션 구매 시 소프트 퍼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바웃톤 관계자는 “소비자들께서 많은 사랑 주시는 블러 파우더 팩트와 신제품 프레스드 파우더 팩트류, 파운데이션을 보다 좋은 구성으로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채널과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