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밀크바오밥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5월 12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마트 최대 할인 행사인 ‘국민가격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밀크바오밥은 이마트 전용 제품인 ‘모이스트 라인 바디로션 3종’을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3종의 제품 모두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밀크바오밥의 모이스트 라인 바디로션은 공통적으로 히알루론산 6종과 판테놀의 더블 모이스트 솔루션을 적용, 수분과 보습력을 강화해 출시한 제품이다. 매력적인 머스크와 은은한 꽃향으로 포근한 향을 구현한 ‘화이트머스크’부터 깨끗하고 편안한 향의 ‘화이트솝’, 부드러운 파우더 향의 ‘베이비파우더’까지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들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뿐만 아니라 제품별 공통 성분 외 주요 성분을 다르게 설계해 피부 고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힌다. 화이트머스크 바디로션의 경우, 오레가노잎추출물과 발효콩, 버드나무, 락토바실러스 등 7가지 특허 성분을 담은 ‘NATURAL PROTECTOR’가 들어 있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화이트솝 바디로션은 민감 피부에 진정감을 가져다주는 ‘THERAPY COMPLEX(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 편백오일 등)’를 함유했다. 베이비파우더 바디로션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더해주는 6가지 꿀추출물 ‘HONEY-6 COMPLEX’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철 심해지는 체취와 땀 냄새에 고민이라면, 향기 좋은 바디로션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취향에 맞는 향기를 더해주는 동시에 체취 제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에서 밀크바오밥의 베스트 3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