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베제사이데알

베제사이데알(BELLEZA IDEAL)이 프리미엄 비건 라인을 출시했다며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은 사계절 사용 가능한 혼합자차 타입의 선 쿠션(Sun Cushion)인 ‘블랑코 선 쿠션’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제사이데알 블랑코 선 쿠션’은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 혼합자차 제품으로 SPF 50+, PA++++로 UVA, UVB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가장 높은 단계의 선 쿠션이다. 블랑코 선 쿠션은 마스크에 묻을 걱정 없는 밀착력과 지속력을 선보이며 자연스러운 톤업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블랑코 선 쿠션’은 자연 유래 성분 59%의 성분, 병풀수 베이스로 다양한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완료한 성분의 선쿠션으로 선 제품에 들어가는 파라벤, OMC, 옥시벤존 등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대한피부과학 연구소에서 시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스크 사용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부담 없이 선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랑코 선 쿠션은 프리미엄 비건 선쿠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비건 뷰티를 실천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