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공구우먼

플러스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과 개그우먼 김민경이 함께한 2022년 SS 룩북이 공개됐다.

관계자는 "공구우먼의 2022 SS 룩북은 ‘보헤미안 로맨틱’을 콘셉트로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의 보헤미안 룩을 선보였다. 이번 룩북에서는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롱 원피스 코디가 다수 포함됐다. 레이스 디테일, 플라워 패턴이나 화사한 색감을 접목한 롱 원피스들은 여유로운 핏과 넉넉한 기장으로 제작되어 시원하고 멋스러운 봄·여름 스타일을 완성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올해로 4년째 공구우먼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경은 이번 룩북에서도 다양한 포즈와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로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민경이 착용한 공구우먼의 SS 컬렉션은 공구우먼 자사몰을 통해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출시 이후 3일간은 예약 선판매를 통해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공구우먼

이어 “오랜기간 합을 맞춰온 만큼 김민경은 이번에도 공구우먼이 지향하는 패션 트렌드와 아이덴티티를 프로페셔널 하게 소화했다. 반바지, 뷔스티에,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만큼 여름 스타일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한편, 공구우먼은 2022 SS 룩북 공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구우먼 자사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