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2회 울산건축박람회

울산MBC가 주최하고 ㈜한산마케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2회 울산건축박람회’가 5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나흘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개최된다. 

울산건축박람회는 울산, 경상도지역에 뿌리를 내린 강소기업들이 자사의 신제품 및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는 장소로 작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개최된다.  올해 ‘제2회 울산건축박람회’는 ‘생활을 편리하게, 공간을 아름답게’를 주제로 국내 110여개 다양한 건축 관련 기업이 참가한다. 

주요 전시 참가 분야는 다양한 건축자재, 조경, 공공시설, 조명 및 공구 등 전문건축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최신 디자인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가정용품 및 친환경 제품, 중목구조 그리고 전원주택, 펜션 등과 같은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전원생활과 이동식주택에 대한 비전도 함께 선보인다.  건축 산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동시 개최 행사로 ‘디자인 가구 및 가정용품 특별전’, 이 열려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사전등록 하면 5,000원의 입장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지인에게 무료 문자 초청장도 선물해 함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주최사인 ㈜한산마케팅연구원의 정시현 대표이사는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침체된 건축산업 및 지역시장 활성화에 이번 전시가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