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브리겐

리브리겐 가죽클리너와 가죽세럼 전 제품이 지난달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입점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인간의 피부와 구조가 같은 가죽의 경우 표피층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가죽의 수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핸드백 전용 세정용도로 특허를 받아 개발된 리브리겐 가죽 크리너와 세럼 가죽보호제 제품은 가죽의 특성을 최대한 반영하여 제작된 제품이다. 가죽세정제와 가죽세럼 제품에는 EWG 안전 등급을 획득하였으며, 가죽에 손상을 주지 않기 위해 화학적 유기용제를 전혀 넣지 않은 것이 큰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죽의 오염은 가죽의 미세모공에 오염이 흡착되기 전에 제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떄문에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이 편리한 제품으로 만들었다. 화장품 원료로만 제작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라인으로는 미처 경험해 보지 못한 가죽관리에 대한 내용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자세히 소개해 드릴 예정이다. 앞으로 롯데백화점 수원점을 비롯하여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가죽클리너와 가죽보호제 제품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리브리겐 전제품은 수원 롯데백화점 내의 비다벨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