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웨이브히어링

웨이브히어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청기 구입 시 전국 10개의 보청기 직영센터에서 높은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에 있며 종로본점은 5월 한정 보청기 구입 시 최대 70% 할인과 양쪽 구입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여기에 보청기 사용자 타입에 따라 보청기 사용 및 관리에 관련한 혜택을 따로 준비했다."라며 "일반적으로 보청기를 구입하면 보청기 제품에 제공되는 무상수리보증기간은 2년이다. 보청기를 외이도(귓구멍)에 삽입하거나 귀에 걸게 되면 인체와 닿기 때문에 땀, 습기의 문제로 2년 시간 이후에는 수리가 필요한 경우가 잦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종로본점 송한 원장은 “보청기 처음 착용하는 첫 구입고객에게는 ‘보청기 무상보증기간 6개월 연장 서비스’를 제공(앰프amp 제외)하고 보청기 재구입고객에게는 보청기 무상보증기간 이후 발생하는 리시버(REC) 혹은 마이크(MIC)에 대한 수리를 웨이브히어링이 대신 부담하는 ‘무상 수리 쿠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5월은 가정의 달인만큼 부모님 혹은 가족을 위한 보청기 구입관련 상담이 많아 가장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는 달이기도 하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보청기 5월 할인혜택 내용을 참고하여 가족을 위한 보청기 구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