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나만의 향에 대한 기록’ 진행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나만의 향에 대한 기록’ 진행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5.1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에이딕트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A’ddict, 대표 백창준)’에서 개성 있는 작품 세계관을 가진 3인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딕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제를 ‘나만의 향에 대한 기록’으로 정하고 개성 있는 작품 세계관을 가진 팝아트 작가 쿤, 아트퍼니처 작가 함도하, 화가 장콸과의 협업을 통해 나만의 향기, 나만의 취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리며 주체적이고 개성 있는 삶을 존중하는 가치를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서 팝아트 작가 쿤은 ‘SECRET CODE: A’라는 주제로 가장 본질적이고 원초적인 알파벳 A처럼 가장 나다운, 본질적인 향을 탐험하는 여정에서 만나는 에이딕트의 시크릿 코드를 그려낼 예정이며 함도하 작가는 ‘My Note’를 주제로 정하고 작가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톰 & 도나가 에이딕트의 향기를 만나 서로를 사랑하고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아름답고 유쾌한 스토리를 만들어간다. 화가 장콸은 ‘I:dentity’ 주제에 맞게 에이딕트에서 영감 받아 나만의 향을 찾아 탐험하며 그 향기의 기록으로 주체적이고 개성 있는 작품을 완성해 가는 개인 취향(개취) 존중 프로젝트를 완성해 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3인의 작가가 그려갈 향에 대한 기록은 올 연말까지 작가 개인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딕트의 향기에서 영감 받아 완성된 작품은 올 연말에 공개된다. 또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한정판을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팝 아트 작가 쿤은 회화, 디자인, 출판 공간, 패션, 아트토이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멀티 아티스트로 현재는 아트 스튜디오 Kun&Kunst의 디렉터로도 활동 중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아트퍼니처 작가 함도하는 세상에 하나뿐인 가구를 만들고 그 가구에 맞는 그림, 조명, 그 밖의 액세서리 등을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화가 장콸은 국내와 해외에서 활발한 전시 활동을 하고 있는 글로벌 작가로 강렬한 색감과 독특한 화풍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