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쿠슈라(MOCHUISLE)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모쿠슈라(MOCHUISLE)의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이 그린 얼루어 품평단 200인 설문 내 지인 추천 의사 항목에서 각각 99.5%, 98.9%의 높은 만족도를 받았다고 밝혔다. 

국내 뷰티 매체 중 하나인 얼루어(Allure)에서 주관하는 그린 얼루어 품평단은 ‘환경과 건강을 위한 가치’를 포함하는 제품만 소개하는 그린 컨슈머 대상 품평단이다. 지난 4월, 모쿠슈라 화장품은 품평단 200인을 모집해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의 제품 만족도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보습감 만족도 97.9%, 피부결 개선 만족도 97.9%의 결과를 기록했다.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 만족도 97.9%, 피부결 개선 만족도 97.3%로 역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두 제품 모두 사용 후 순한 제품 만족도 부분에서 99.5%를 달성했다. 

특히, 품평단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수분감 충만한 느낌이 좋음’, ‘끈적임 없이 깔끔한 제형과 보습력’ 등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다.

트리트먼트 에센스,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은 모쿠슈라 독자성분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가 주 성분인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감을 주면서 산뜻한 마무릿감으로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특히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는 국내산 쌀, 귀리, 콩으로 만든 비건 밀크에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를 배합한 성분으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모쿠슈라는 오는 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체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