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가 오는 15일 단 하루 동안 ‘브랜드데이’를 통해 할인행사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앤 비타민D’와 차태현 ‘초알루24(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24’),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를 비롯해 ‘에버핏 편안해질 유산균’ 및 신제품 ‘트리플 프로폴리스’ 등을 포함해 총 18가지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3%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5일 단 하루 행사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시 ‘온가족 멀티비타민 1박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어골칼슘 피지에이 플러스’ 1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샤넬 클래식 스몰 플랩 지갑(1명) ▲신세계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5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브랜드데이 당일 구매 후 7일 이내 리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N페이 1만원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당일 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최대 16%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이용시에는 최대 23%까지 적립 가능하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좋은 제품을 선물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많이 찾아주는 제품들로 엄선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브랜드데이와 동시에 열리는 쇼핑라이브에서는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제품 할인을 비롯해 ‘루테인 멀티비타민 미네랄(1병)’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특가’와 ‘구매인증 룰렛 이벤트’를 통해 샤넬 향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