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출자 설립한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2010년 설립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 기관으로 이번 2022년 1학기 마지막 개강으로 ▲사회복지사 2급, ▲평생교육사 2급, ▲경영학 학위 과정, ▲심리학 학위 과정 학습자 모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평가인정 학습과정을 100% 자체개발 하여 학습 서비스를 하고 학습 상담원이 학습자와 밀착 학업관리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디평의 학점은행제 온라인 콘텐츠는 HTML로 구성하여 다양한 브라우저와 PC 환경에서 학습이 가능하며 모바일 수강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이순환 교육사업본부장은 “지난 12년간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그리고 학위취득자를 배출하여 5만명 이상의 동문들이 전문 영역과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며 “동문들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예비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한편,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2022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부분 1위에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수상은 학습의 주체인 현명한 학습자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학점은행제 교육분야에서 신뢰와 공신력이 있는 기관으로 거듭나고자 제정됐다. 자세한 입학 및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무료 1:1 학습 설계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