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교재가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돕는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공기업기출 일반상식’은 최근 5년간 공기업에서 출제된 상식 용어들과 출제 가능성 높은 핵심 개념을 선별하여 집필한 교재다. 각 영역별 기출패턴을 분석해 학습 방향을 제시하는 알짜학습팁을 통해 핵심을 빠르게 익힐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중요도에 따라 특정 표시를 한 기출 표제어를 통해 전략적으로 암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핵심 한 줄 설명부터 기출로 마무리되는 5단계 암기 전략을 제시해 반복 학습과 암기를 돕는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부산교통공사와 의정부시설관리공단 등의 공기업에서 출제된 이력이 있는 상식 문제를 복원해 수록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공기업 빈출 중요 상식을 효율적으로 학습하며 실전 대비 학습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SPEED CHECK’는 최종 점검을 돕는다. 이어 서술형과 논술 등 상식이 필요한 과목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상식 PLUS’를 함께 수록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로 학습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시사상식 무료특강과 인강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출간한 ’2022 공기업기출 일반상식’은 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하는 수험생을 위한 실전 대비 교재로 사용할 수 있다”며 “이외에도 ‘2022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시리즈와 ‘일반상식 핵심기출 300제’ 등 다양한 교재가 마련되어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