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이션임팩트

기획사 ‘네이션임팩트’와 발매사 ‘프로시마 뮤직’은 재즈가수 윤희정과 그의 딸 소머즈 (버블시스터즈 출신)이 함께 부른 ‘웃으면서 가자’라는 음원이 5월 12일인 오늘 낮 대중에게 공개됐다고 발표했다.

관계자는 해당 음원에 대해 “힘들고 지친 모든 이들에게 들려주는 따뜻한 이야기를 모토로 어차피 갈 길, 웃으면서 가자며 엄마가 딸에게, 딸이 엄마에게, 또 가족이나 친구 그리고 나아가 온 세상 사람들에게 전하고픈 메시지를 담았다”고 한다.

재즈보컬의 전설 윤희정과 그녀의 딸인 싱어송라이터 쏘머즈가 함께 불렀고 작곡 쏘머즈, 작사 윤희정으로 모녀가 함께 곡을 썼으며 편곡은 통고국내문에서 멋진 편곡을 했던 이후철 작곡가가 맡았다.

또한 가상악기가 아닌 실제 아티스트들의 리얼 연주로 깊이를 더한 세션에는 바이올리니스트 이신행, 비올리스트 강민정, 첼리스트 이상민, 탁윤지의 스트링, 기타리스트 김이혁, 피아니스트 강은하, 보컬리스트 홍주혜 김태욱이 참여해 웅장하고 감동이 넘치는 곡이 탄생됐다.

꽤 오랫동안 침체됐던 분위기로 인해 힘들고 지쳐있을 대중에게 가슴속 따듯한 감동과 긍정의 전율이 전해지길 기대해보는 노래 ‘웃으면서 가자’는 멜론, 벅스, 지니, 플로, 소리바다, 바이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