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컬비코리아

컬비코리아는 반려가족이 함께하는 집안 공간 케어는 물론 반려동물 털관리까지 가능한 ‘컬비청소기’를 선보이기 위해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5월20일~22일까지 개최되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컬비청소기는 나사(NASA.미국항공우주국)의 기술협약으로 완성된 110여년 역사의 세계적인 명품 청소기로 1분에 8,000번 두드리며 빨아들이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30cm깊이 속 매트리스 세균 흡입은 물론 카펫, 소파 등 패브릭에 박힌 반려동물의 털도 제거해 준다. 또한 컬비청소기의 기능 중에 하나인 마사지캡은 빗질을 통해 피부를 자극하여 반려동물의 기분을 좋게 하고, 이렇게 제거된 털과 먼지들은 유럽연합 필터 기준인 EN1822인증을 받은 11등급 헤파필터 6겹과 직물백 2겹의 총 8겹으로 필터링 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컬비코리아는 3일간 진행하는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 방문자들에게 컬비청소기로 반려동물 털관리 현장 체험 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추첨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최근들어 컬비청소기 기능 중 마사지캡 기능으로 반려동물 털관리를 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많아지면서, 이번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여하게 되었다. 반려동물과 함께 컬비청소기 부스에 방문해 직접 털관리 케어도 받아보고 체험해 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