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청년피자

가수 태연이 모델로 발탁되어있는 국내 프렌차이즈 피자 브랜드 청년피자(대표 정관영)가 '청피포카SET' 주문 시, 태연 포토카드 1SET(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1일 청년피자가 선보인 사이드 신메뉴인 '청피맥앤치즈스틱'이 포함된 '청 피포카SET'는 청년피자 베스트셀러 토핑농장 피자와 콜라500ml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포토카드 세트메뉴이다."라며 "5월 16일부터 소진시까지 배달어플 및 방문포장으로 청피포카SET 주문 시 태연의 상큼발랄한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1SET(3종)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청피맥앤치즈스틱'은 꾸덕꾸덕한 식감의 맥앤치즈를 듬뿍 올려 진한 치즈의 맛을 강조한 신메뉴이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피자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신메뉴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연령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피자 트랜드를 이끌어나가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5월 9일부터 15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청년피자를 더 많은 고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첫 주문 고객 대상으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청년피자 첫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