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보원바이오

㈜한국보원바이오(대표 김기영)가 1일 1포 6ml 정량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치커버샴푸 블랙모리 파우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모리샴푸는 건강한 두피 케어는 물론 30회 사용 후 자연스러운 새치커버 효과, 무 파라벤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저자극 샴푸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블랙모리 새치커버 샴푸' 파우치는 1박스 안에 6ml, 4포가 들어있으며 6ml x 4ea (총 24ml)이다. 하루 1번 사용할 수 있는 정량으로 포장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약산성 버블로 고농축 콤플레스 성분과 세정성분이 결합하여 풍부한 거품이 생성되어 두피 모공 속 말끔한 세정효과와 자극을 최소화 하고자 ph약산성으로 두피 밸런스를 맞추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특히 한국원자력연구원 2호기업에서 연구개발된 블랙모리 Complex에 함유된 항균물질 '폴리페놀인플라보노이트'를 통해 자연스러운 갈변을 유도하며, 피부이상 반은 전문기간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액설런드 등급'으로 평가를 받아 기능성과 안전성을 한꺼번에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끝으로 한국보원바이오 관계자는 “1일 1사용으로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사용가능한 새치커버 샴푸를 연구개발하여 휴대하기 편리한 파우치형 샴푸를 출시, 일명 염색샴푸로 불리며 모발건강 관리에 유용한 휴대용 제품”이라고 전했다.

블랙모리 새치커버 샴푸 파우치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보원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