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이달의 베스트회원' 눈길...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커브스 '이달의 베스트회원' 눈길...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5.1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커브스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이달의 베스트 회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커브스는 회원들이 함께 운동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쓰며, 3,000여 건 이상의 실제 회원 감량 사례를 공개해오고 있다. 특히 회원들의 연령, 운동 기간, 감량 계기, 감량 체중 등이 다양해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입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0분 순환운동’으로 잘 알려진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을 30분에 모두 끝내는 시간 대비 고효율 운동 프로그램으로, 근력운동이 낯설거나 부상을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고 연령층도 쉽게 접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형성하기 어려운 워킹맘의 체중 감량 사례로, 인천에 거주하는 박아름 씨(37)가 있다. 그는 운동 7개월 만에 체중 약 15kg 감량, 체지방률 13% 감소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워킹맘인 박아름 씨는 출산 후 복직해 바쁜 업무와 출장, 야근으로 체중이 증가해 운동을 결심했다. 그녀는 20대 때 단순 절식으로 다이어트 성공 경험이 있지만, 커브스를 통해 꾸준한 운동 습관을 기르고 트레이너의 식단 코칭을 통해 건강한 방법으로 체중을 감량했다고 설명했다.  

박아름 씨는 “운동이 내 인생의 큰 변화를 만들었다”며 “코로나로 집에만 있거나, 공원 산책 또는 파워워킹처럼 혼자 운동하고 있는 분들에게 커브스를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운동 3개월 만에 15kg 이상 감량에 성공한 서울 강남구의 김인선 씨(25)는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과 질병 개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사례다. 직장 근처로 운동을 다니며 노력한 결과 체중 감량은 물론 허리와 무릎의 만성 통증이 개선되는 효과를 경험했다고 전했다. 

김인선 씨는 비결로 “바쁜 생활 속에서도 짧은 시간 동안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운동이라 만족도가 높았고, 센터에서 운동 자세를 세심히 잡아주는 지도 덕분에 부상 없이 운동하며 아팠던 부분을 개선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커브스는 고객들이 자사 순환운동 시스템 체험 후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커브스 무료체험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또는 가까운 커브스 클럽으로 문의해 예약 가능하며, 예약 당일 방문 시 체성분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한 트레이너와의 건강 상담 후 커브스 운동을 간단히 체험해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