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터블 브리딩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10일부터 15일까지 에티카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며 온 가족 에티카 로 안심세트, 감사 선물세트, 패션마스크 세트 총 3가지 구성의 세트 제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온 가족 에티카 안심세트는 에티카 KF94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와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에어라이트 라운드마스크, 아이들도 편하게 착용 가능한 에어라이트 라운드 키즈마스크 등으로 구성 되어있다. 또한 트렌디한 컬러감과 스타일리시한 패턴으로 운동할때나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는 에티카 스타일 마스크로 구성된 패션마스크 세트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가족을 비롯해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이어 다가오는 16일부터 에티카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함께 에티카 마스크를 착용한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필수 헤시태그를 달면 응모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하는 에티카패밀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