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타킨들에듀케이션

‘㈜스타킨들에듀케이션(대표 승지연)’이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및 평가를 진행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고 있다.

스타킨들에듀케이션은 온라인 1:1 화상영어회화 ‘맛집영어’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2022대한민국소비자대상 화상영어교육 부문에 선정돼 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맛집영어는 1:1 온라인 비대면 화상영어회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여러 나라의 주제로 수업이 진행되는 ‘여행’ 교재와 실생활에서 자주 활용되는 ‘주제토킹’ 교재,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비즈니스 교재 그리고 주제 없이 진행되는 ‘DIY(Do it yourself!)’ 주제 등 맛집영어 자체 제작 컨텐츠 약 750여 개를 이용할 수 있다.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콘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을 평가하는 부분에서 화상영어라는 일반적인 교육을 전문적인 튜터 선정과 방대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부분을 높게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료제공 / ㈜스타킨들에듀케이션
자료제공 / ㈜스타킨들에듀케이션

관계자는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을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꾸준한 개인별 학습관리를 통해 회원들의 영어실력 발전을 위한 노력이 좋은 인상을 남겼다”고 전했다.

스타킨들에듀케이션 승지연 대표는 “저희 맛집영어는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한 차별화 서비스 제공으로, 한국 사람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영어 스피킹을 좀더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며, “즐거운 영어 경험을 위한 회사 철학을 항상 유지해 나가고자 현재 넥스트 비즈니스 모델로 메타버스 기반의 신규 콘텐츠를 곧 개발 완료할 예정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타킨들에듀케이션은 맛집영어 이외 오프라인 교육 프랜차이즈로 말레이시아에 해외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7, 8월부터 운영되는 썸머캠프에서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한 달 살기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