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닐로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가 ‘엠버528 센티드 컬렉션’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아닐로는 "새로운 휴식 트렌드로 떠오른 감성 힐링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극손상 모발 전용 헤어 케어를 위한 ‘로지나잇 리페어 컬렉션’에 이어 ‘엠버528 센티드 컬렉션’을 런칭했다."라며 "유자와 식물성 오일들이 블렌딩 된 감각적인 향의 엠버528 센티드 핸드크림은 식물성 시어버터와 세라마이드콤플렉스를 함유하여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면서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엠버528 센티드 제품 구매 시 로지나잇 샘플 키트 증정과 로지나잇 리페어 세트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라며 "아닐로는 하루를 씻어내는 나만의 시간을 콘셉트로 하는 브랜드로 엠버528 센티드 컬렉션은 아닐로의 두번째 런칭 라인으로 △엠버528 센티드 핸드&바디워시 △ 엠버528 센티드 핸드크림 2종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력적인 숲의 잔향과 부드러운 유자거품이 전신을 감싸며 특별함을 선사하는 핸드&바디워시는 순한 식물성 성분과 약산성 포뮬러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닐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