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튠나인(Tune9)’의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가 오늘(11일) 오전 11시 35분에 방송된 GS홈쇼핑 4차 방송 조기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방송종료 1분을 앞두고 준비한 전량을 매진했다. 수량이 모자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량 품절로 인해 현재 예약주문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GS 관계자는 “샴푸 카테고리에서 올해 들어 이렇게 판매량이 높은 샴푸는 이례적이다. 염색샴푸로 다양한 제품이 쏟아지는 상황에서 제품의 완성도가 실제 고객 매출로 이어지는 것으로 생각이 된다”고 언급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는 산성도(pH) 3~5로 낮추어 두피와 모발 등 피부에 자극이 적고 뽀얀 거품에 이염이 적도록 만든 새치케어 샴푸다. 또 1,2,4 THB(트리하이드록시벤젠) 성분 없이 식약처 고시 성분만 사용한 제품이기도 하다."라며 "새치커버력, 색상 유지력, 두피안티에이징, 모발 케어 등 18가지 임상으로 새치, 두피, 모발케어 효능을 확인하였으며 18가지 무첨가에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GS홈쇼핑에서도 5월중 빠르게 물량 확보하여 인기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며 6월초에는 CJ온스타일 방송도 앞두고 있다. 튠나인 공식몰에서는 빠르게 재고 확보 후 5월 중순 이후부터 다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