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애니툰

애니툰은 독자들의 각기 다른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새로운 작품을 영입하기 위해 웹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독자들에게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미래 웹툰 문화를 이끌어갈 스타 작가 발굴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웹툰 공모전은 장르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선자에게는 총상금 2억 원과 타 플랫폼 동시 연재 등 전폭적인 지원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웹툰 공모전인 만큼, 오래전부터 웹툰 작가로서의 꿈을 가지고 있던 모든 분들의 참여를 환영한다.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뛰어난 잠재력을 갖춘 예비 스타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폭넓은 시각에서 심사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며 "이번 웹툰 공모전은 5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당선자 발표는 접수일로부터 한 달 내 수시 개별 연락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그 외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애니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여 착오 없이 응모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애니툰에서는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 고객 유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작품 전 회차 소장 시 최대 50% 코인 할인, 1코인관, 무료관, 기다무(기다리면 무료) 등  여러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