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건축기사 초보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팩’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시작팩’은 건축시공&구조역학 교재와 초보수험가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초보 수험생의 입문 학습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건축시공&구조역학’ 교재는 입문부터 최종 시험 준비 과정까지 필수적으로 익혀야 할 기초 단위와 용어정리를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교재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초보 수험생의 이해를 위한 해당 교재 과목에 능통한 과목별 베테랑 교수진이 진행하는 특강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초보수험가이드는 수험생활의 입문부터 합격까지의 전략을 수록했고, 합격자들의 비법과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초보 수험생의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더불어, 초보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지원해 중복할인이 가능한 수강할인쿠폰과 기출 핵심을 수록한 핵심개념서 등 다양한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마련한 ’시작팩’은 초보 수험생뿐만 아니라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도 실력을 다져볼 수 있는 계기가 된다”며 “에듀윌 회원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후 3일간 수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듀윌은 필기와 실기 시험 실력을 최종적으로 점검할 수 있는 ‘CBT 모의고사’와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학습 관리’ 등의 학습 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며 초보 수험생을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주요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작팩’ 소식을 공유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바나나 우유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