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커머스 대표 플랫폼인 11번가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달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5월 11일(수)에는 11번가를 대표하는 프로모션인 ‘월간십일절’ 행사에 참여한다. 매월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월간 십일절 행사에서 뉴트리원은 전품목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뉴트리원 브랜드위크’ 행사를 실시한다. 전품목 최대 1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 중복 할인(1천원 이상 최대 1만원 할인)쿠폰과 T멤버쉽 11% 할인(최대 3천원)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 세트 2종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세트(3개월분)는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에 오메가3를 더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 오메가3’로 구성됐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선물용 쇼핑백이 증정되며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카네이션 감사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두 제품은 모두 최종 쿠폰가 4만 7천 9백원에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브랜드위크’와 ‘월간십일절’ 행사를 연달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과 눈 건강 전문 브랜드 루테인 지아잔틴 164의 ‘루테인 지아잔틴 164 오메가3’ 등 뉴트리원의 신제품 및 대표 제품과 함께 5월 한달 동안 건강함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