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5월호’가 온라인 서점 알라딘의 월간 이슈&상식 분야에서 5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지정됐다고 밝혔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5월호’는 에듀윌에서 연재하는 시사 상식 시리즈로, 대학 초년생부터 공기업, 대기업 등 각종 취업 상식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집필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시험 출제 가능성 높은 북한 ICBM발사와 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등의 5월의 핵심 이슈를 수록했고, 분야별 중요 뉴스와 상식 키워드를 정리해 수험생의 이해와 시험 준비를 돕는다. 또한 이슈 관련 핵심 키워드를 설명하는 공간을 함께 마련해,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빠르게 확인하며 학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최신시사문제부터 기출복원문제까지의 다양한 유형의 문제 풀이를 제공해 상식 실력을 확인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은 논술과 취업정보 등 진로와 기출 됐던 논술주제를 추가 수록해 시사 상식을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펴낸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5월호’를 통해 많은 수험생이 시사 상식에 대한 정보를 얻어 취업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며 “최신 시사상식 무료 동영상 강의도 홈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