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베네핏츠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베네핏츠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시작할 수 있는 식단관리를 위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네핏츠는 30%의 할인율을 적용한 식단관리 세트를 선보이고 무료 배송의 혜택과 추첨 이벤트를 통한 선물 증정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 달 22일까지 진행되며 가족들과 부모님이 선호하는 다양한 식단면 제품으로 구성된 4가지의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부모님을 위한 식단면 고단백 세트’는 부모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식단면 안동국시와 식단면 들기름소바, 식단면 생면으로 구성했다. 탄수화물을 낮추고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한 부모님 세대들에게 일상 식단으로 맛있는 건강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로모션 세트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해 각각 저당짜장소스와 저당카레소스를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베네핏츠의 진봉균 공동대표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진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프로모션이기에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 만큼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많은 사랑과 앞으로도 베네핏츠와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은 지난 2020년 11월에 론칭한 이후 고객들의 리뷰와 피드백을 반영하여 더욱 더 업그레이드하여 현재 식단면 버전 4 제품을 선보이며 대표적인 탄수화물 대체 식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