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초보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하는 ‘시작팩’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시작팩’은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교재와 초보수험가이드, 그리고 특강으로 구성됐다.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교재는 초보 수험생의 학습에 꼭 필요한 기초 개념과 이론을 담아, 빈출 용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의 소방설비기사 과목에 능통한 송일섭 교수가 진행하는 특강을 통해 학습 이해도를 높였다.

‘초보수험가이드’는 입문부터 합격까지, 소방설비기사 시험의 전반적인 과정과 수험전략을 수록했다. 이어 합격자들의 학습 비법과 합격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어, 초보 수험생의 학습 방향과 진로 설정에 용이하다.

또한, 소방설비기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전수하는 학습 노하우와 기초부터 실전까지 실력 향상 내용의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소방설비기사 ’시작팩’을 신청한 수험생은 중복 할인을 지원하는 수강할인쿠폰, 핵심 개념서 등 3가지의 무료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며 “다양한 학습 서비스로 초보 수험생의 수험 생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는 쌍기사 평생패스, 6개월 단기패스 등의 다양한 강좌를 운영한다. 강좌별 커리큘럼과 추가 학습 자료에 따라 강좌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에서 지정한 커뮤니티 사이트들에 공유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수강할인권 등의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