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디럽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Luv love 바디럽’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현빈이 추천하는 기프트 가이드’ 라는 콘셉트로, 부모님, 1인가구, 육아중인 부부, 신혼 부부에게 적합한 바디럽 세트를 구성해 기간 한정최대 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바디럽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선물 세트 구성에는 바디럽 몽실 베개, 쿨이불, 토퍼와 이불세트, 샤워 필터 등 고객유형별 불편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구성된다. 상품들이 유형별로 나뉘어져 선물하기 편리하고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라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는 바디럽 마약 쿨 이불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박민주 프로는 "바디럽 마약 쿨 이불은 시원한 냉감원단으로 사랑받아온 바디럽의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올여름에는 95% 모기를 차단하는 안티버그가공이 추가되고 전반적인 패브릭 소재가 개선되는 등 전반적인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라며 “최근 결혼한 현빈의 가정적인 이미지와 5월을 맞아 가족의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층의 니즈를 고려해 선물하기 추천템을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일부터 23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