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랙홀더킹

블랙홀더킹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블랙홀더킹은 가정에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분쇄와 미생물 분해를 동시에 진행하는 제품이다."라며 "11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분쇄 시연을 진행한다. 액상으로만 배출되는 제품의 특성을 라이브 방송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보여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블랙홀더킹 음식물분쇄기는 7,000RPM BLDC 모터를 탑재하여 빠르고 강력한 분쇄력이 특징이다. 초미세하게 분쇄된 음식물을 특허 미생물을 통해 분해, 발효하여 액상으로 배출되는 제품으로 제품 내에 1.0mm의 촘촘한 타공망이 있어 고형으로 된 음식물은 배출되지 않아 라이브 방송 내에서 액상으로 배출되는 제품의 성능을 보여준 바 있다. 최대 3kg까지 처리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 블랙홀더킹은 연속으로 음식물을 투입할 수 있으며 음식물 투입 후 다음 투입 시간까지 별도의 휴지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음식물처리기 블랙홀더킹은 5월 11일 수요일 오후 3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전 고객 블랙홀더킹을 최소 17%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삼성 비스포크 그릴프라이 전자레인지를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추가로 포토리뷰 작성 시 이마트 상품권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블랙홀더킹 쇼핑라이브 할인 이벤트를 통해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셨으면 좋겠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만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