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킴스히어링

킴스히어링은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으로 5월 가정의 달 및 오픈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청각학 석사그룹 킴스히어링 보청기는 세계 6대 브랜드인 오티콘, 포낙, 시그니아, 와이덱스, 벨톤, 스타키 보청기를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공식 파트너사로 전 지점 대표원장이 국내 1호 청각학과 대학원 청각학을 전공한 석사 출신이며, 한국청능사협회 인증 전문청능사, 청능사 자격증을 보유한 보청기 청각 전문센터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신 보청기 50~70% 할인, 구매시 7만원 상당 전자제습기 증정, 지인 추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킴스히어링 강남본점은 대표원장이 1:1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최신 청력 검사장비, 중이검사장비, 귀 내시경 장비(비디오스코프), 상담실마다 6개의 서라운드 스피커를 설치하여 실제 소음 환경에 대한 테스트가 가능하고 REM 실이측정장비와 같은 대학병원급 장비와 국제 규격에 맞는 더블 방음부스 등을 갖추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킴스히어링

킴스히어링 강남본점 김운기 원장은 "보청기는 어떤 전문가를 만나느냐에 따라 만족도 차이가 크게 달라진다."라며 "일반 전자제품과 달리 청각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소리조절과 관리가 필요한 의료기기이며, 처음에 비전문가에게 잘못 구매하게 되면 시간과 비용을 모두 낭비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청각학 석사그룹 킴스히어링은 현재 수도권 6개 지점으로, 강남본점, 의정부점, 구리점 등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사를 가더라도 가까운 센터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