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는 5월 가정의 달 그리고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일부 품목 50% 할인 행사와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일부 품목을 50%까지 할인하고,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사용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패드, 최신 에어팟, 연구소 상품권(10만원), 스타벅스 쿠폰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에는 디지털 기기의 발전에 따라 스마트폰을 비롯한 전자기기의 사용량이 늘어나 노안 발병 연령이 낮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누진다초점렌즈는 노안 교정을 위해 제작된 특수 렌즈로, 다양한 도수가 하나의 렌즈 안에서 이어져 있다. 렌즈의 상/중/하 부분에 각각 다른 도수를 배열하여 가까운 곳과 중간거리, 먼 곳을 하나의 안경으로 모두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만약 누진다초점렌즈를 사용하고자 한다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렌즈 제작을 위해 정확한 검안은 필수다."라며 "착용 시기는 노안 초기 증상 혹은 시력저하가 시작된 이후로 빠르면 빠를수록 좋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개인에게 딱 맞는 적합한 렌즈 설계다. 제대로 제작된 렌즈를 쓰지 않았을 시에는 초점을 맞추기 어려워 되려 두통이 생길 수 있다."라고 팁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