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로퍼스

㈜와이더블유커머스가 100여 년 전 미국에서 시작된 기능성 슈즈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탄생한 글로벌 슈즈 브랜드 ‘플로퍼스(FLOAFERS)’를 5월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며 이에 앞서 10일 ‘플로퍼스’ 온라인 웹사이트를 열고 본격적인 전개를 알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플로퍼스’는 미국 기능성 슈즈 브랜드로 여성용과 남성용, 키즈용 슈즈 등을 전개하며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혁신적이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플로퍼스’는 Float + Loafer 로퍼 실루엣과 편안한 기능성을 결합한 독창적인 슈즈 디자인을 추구하며, 다양한 색상과 디테일에 완벽한 피팅감을 갖춘 컬렉션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플로퍼스 코리아’ 김지윤 대표는 “미국 기능성 슈즈 브랜드인 ‘플로퍼스’의 한국 독점 판매처로 향후 국내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면서 “올 1월부터 플로퍼스 코리아(FLOAFERS KOREA) 사업부를 구성해 본격적인 전개에 앞서 다양한 준비를 거쳤으며 5월 10일 온라인 웹사이트, GS SHOP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몰을 우선적으로 오픈해 여름 슈즈에 대한 국내 마켓 테스트를 진행하고 올여름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해 공격적인 마켓 선점에 나선다. 특히 MZ세대를 타깃으로 ‘플로퍼스’가 가진 다양한 콘셉트와 상품을 제시한다. 론칭 첫해인 2022년에는 ‘플로퍼스’가 기능성 슈즈 브랜드인 만큼 전 연령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국내에 소개하고 많은 고객에 대한 니즈를 파악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