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피(kefii)

어린이 목욕용품 브랜드 케피(kefii)가 100주년 어린이날을 기념하기위해, 이달 2일 홈앤쇼핑에서 홈쇼핑 첫 단독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CJ onstyle 홈쇼핑에서 30분만에 전체 완판을 기록했던 케피는, 이날 홈쇼핑에서도 준비한 수량에 대한 완판을 기록했다. 당일 동시 주문 최대 820명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케피는 150만개 판매신화를 기록한 리지널 케피버블 클렌저와 뉴케피버블 클렌저를 포함한 다양한 어린이날 세트를 구성하였다."라며 "뉴 케피버블 클렌저는 거품이 누들과 레이저 모양으로 발사되는 형태의 제품이다. 자연성분으로 제작했고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자극지수 0.00까지 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브랜드K의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지원을 받아 홈쇼핑을 진행했다. 브랜드K는 분야별 전문가와 국민이 직접 참여하여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신뢰도 높은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이다. 우수기업으로는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기업만이 선정될 수 있다. 케피는 네이버 인기 브랜드 1위, 11번가 전체 1위, 위메프 베스트 1위 등을 기록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브랜드K의 우수기업 선정과 홈쇼핑 완판 행진은 케피의 우수한 제품 신뢰도와 글로벌 시장성을 입증한 결과이다.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명실상부한 글로벌 프리미엄 어린이 목욕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