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하스]

리하스는 2022년 신제품 ‘S3무선청소기’가 5월 10일 화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G마켓의 ‘슈퍼딜’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SMART, SPEED, STYLE’의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 동급 최초 LCD 디스플레이 탑재로 청소모드, 배터리 사용시간, 오토 모드 등의 직관적 확인이 가능하며 청소모드는 ▲에코 ▲맥스 ▲노멀 ▲먼지 감지 센서를 탑재해 자동 흡입 조절이 가능한 오토 총 4가지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국내 본사 A/S센터를 전문 엔지니어와 함께 운영하며 자사몰 구매 시 특별 프로모션으로 소모품은 총 2년, 배터리는 1년 무상, 청소기의 심장 모터는 평생 보증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불어 22년 신제품 ‘S3무선청소기’의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한정 특가 63% 할인 ▲물걸레 키트 포함 액세서리 50% 추가 할인 ▲사은품 3종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포토리뷰 작성 시 물걸레 키트 보관이 가능한 스탠딩 충전 거치대 혹은 H13 해파 필터 4매 100% 증정 ▲대체 청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당신의 편리한 하우스를 위해 고민하는 생활가전 비주얼 브랜드 리하스가 참여하는 G마켓 ‘슈퍼딜’ 이벤트에서 기존보다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22년 신제품 ‘S3무선청소기’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