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 포스터

플레이맘 ㈜키플레이스는 대한소비자헙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 유아 관련(교육 외) 부문에서 1위로 발표되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 중심의 운영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가맹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매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시행한다.

평가 일정에 따라 국내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소비자 유익성 ▲프랜차이즈 사업성 ▲가맹점 대상 소비자 리뷰 평가 ▲브랜드 인식도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프랜차이즈 업종별 1위 업체가 발표되었다.

플레이맘 ㈜키플레이스는 파티룸과 키즈 수영장 공간 대여 서비스를 선보이며 도심 속에서 엄마와 아이들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풀빌라’, ‘엄마들의 놀이터’, ‘프라이빗 키즈카페’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2018년 창업 후 몰디브, 런던, 파리 등 세계 각 도시와 휴양지를 테마로 한 ‘플레이맘 월드투어’ 프라이빗 키즈 파티룸을 총 14호점까지 오픈하였다. 더불어 작년에는 법인 설립과 함께 수영장 규모를 확대하여 ‘플레이맘 워터룸’을 론칭하여 전국 50호점까지 가맹점을 확대하였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이러한 플레이맘 매장을 매개로 한 미디어 콘텐츠 사업을 추진하여 다양한 놀거리 및 뉴스포츠를 활용한 교육 사업으로 기업 가치를 확장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기업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과분한 사랑으로 플레이맘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음에 큰 감사를 느낀다. 앞으로도 공간서비스를 뛰어넘어 가치를 공유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는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국내 프랜차이즈를 대중에 소개하고 그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발표다”라며 “다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생활에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