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런칭 ‘아이돈워너셀’이 각 분야 전문 아티스트의 콜라보로 5월 7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정식 런칭에 맞추어 선보이는 첫번째 컬렉션은 '!₩$' 라인이다. 이는 물질적으로 변해가는 세상의 모습을 반진기호와 화폐기호로 풀어낸 것이다. 이번 컬렉션은 '진정한 가치는 스스로 정의하는 것이다.'라는 브랜드 철학과 전달하고자 하는 사회적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이돈워너셀’은 개인의 존엄을 지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BASIC LINE, HIGH END 스타일]을 구축하는 메인 캐릭터들(허슬, 센치)과 함께 한층 차별화된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대표캐릭터 ‘허슬’과 ‘센치’ 중, ‘허슬’은 언제나 기본을 뛰어 넘겠다는 브랜드의 목표와 열정과 노력으로 꿈을 이루어 가는 모습을 담았고, ‘센치’는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의 완성은 여유라는 철학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브랜드런칭 ‘아이돈워너셀’ 관계자는 "아이돈워너셀의 독창적인 컬렉션은 패션 소재와 패턴, 부자재의 독특한 디자인과 의미를 살려 완성되고 특히 각 분야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 가치를 높인다."라며, "이번 컬렉션 런칭을 시작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차별화된 감각으로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런칭 ‘아이돈워너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