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에픽

알레르기 비염치료기 브랜드 코에픽에서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환절기를 맞아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코에픽 비염치료기 구매 시 쿠폰할인 만 원권과 더불어 파우치, 알코올솜, 쇼핑백 등과 같은 사은품이 증정되며, 500개 한정수량으로 핸드메이드 카네이션 비누도 받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봄철을 맞아 꽃가루나 송화가루로 인한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다”며 “코에픽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알레르기 비염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의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통받고 있는 가족이나 친척을 둔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많이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편 알레르기 비염치료기 코에픽은 영국 Worcestershire 왕립병원에서 비염치료에 대한 임상실험을 통해 비염치료에 대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652nm, 940nm 저출력 다파장레이저 방식을 이용하여 대표적인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인 콧물, 재채기, 가려움 등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